자유여행을 계획하면 난 우선 도서관에서 그지역 책을 빌려서 본다.  기본적인 지식을 익히면 내가 여행하면서 제일 자주 보는 트리플로 여행을 계획한다.
플레이 구글에 들어가서 트리플을 치면 ~

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 들어가면~
냥이 가족의 다음 여행지인 북해도를 설정해놓은것으로 설명할께~
아직도 130일이나 남았구나... 어여 떠나고 싶다~

여행갈 도시를 찾아서 들어가서 저기에 여행일정을 기입하면

여행일정 계획하기라는 탭이 생겨
그러면 거기에 날짜별로 갈곳과 맛집을 넣으면되

일정보기로 들어가면 날짜마다 계획한곳들이 보이고
참고로 우리는 아사히가와-비에비-후라노-삿포로-오타루-하코다테-도야호-노보리베쓰
를 둘러보는 8박 9일 렌트카로 다닐예정이야

파란동그라미를 누르면 내가 계획한 여행지의 동선이 밑에처럼 뜨고

갈곳을 누르면 그곳에 대한 정보와 주변의 관광지 및 그곳을 다녀간 블로거들의 쇼셜 리뷰까지 한번에 볼수있어~한번에 생기는 정보가 무지 많다는거지~

밑에 파란동그라미를 누르면 그지역의 거의 모든 관광지및 맛집이 나와 여기도 쇼셜리뷰까지 있으니 맛집 참고하기도 편하구~

그지역에 대한 여행 기초 정보도 알려주고

어디를 갈지 모른다면 추천 코스를 참고해도 좋아

꼭 가봐야 할곳도 따로 알려주고~

꼭 먹어봐야 할 요리엔 그요리의 맛집도 같이 올려져 있어.참고로 현지에서 유명한 집들이라 찾아가면 현지인도 많아~

그도시를 중심으로 근교로 가면 좋을 여행지까지 추천해주니 뭐 이만큼 편리한 앱이 다있나 싶어~난 자유여행갈때 이앱을 완전 애용해~ 모든 도시가 다 나와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갈곳에 그 도시가 있다면 무조건 사용하는 앱이야~
아~빨리 6월이 되서 떠나고 싶다~

+ Recent posts